전체 글

[국내여행] 우당탕탕 2박 3일 부산 여행 2탄 (feat. 해운대) 짜란~! 우당탕탕 2박 3일 부산 여행 2탄 (feat. 해운대)을 시작하겠습니다 ;) 야호~☆ 부산을 왔으면 명소 해운대를 안가볼순 없겠죠?! 하지만 우리는 배가 고픕니다.. 우선 밥을 먹으러 가죠;D 숙소가 광안리에 있어서 해운대를 가기전 맛집을 서치 해보았답니다~ 역시 또 부산에 왔으면 밀면을 안 먹어보면 섭섭하겠죠? 그래서 찾아서 간 곳이 바로~~ (두구두구구둥!) 옥이네 밀면!! 전화번호 : 0507-1310-7568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로 132 광안역 1번 출구에서 960m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4:50-16:00 옥이네 밀면.. 지금도 블로그 쓰면서 침 고이는 중..ㅎ 밀면도 시원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었고 비빔밀면도 약간 매웠지만 맛있었어요! .. 더보기
[국내여행] 우당탕탕 2박 3일 부산 여행 1탄 (feat. 광안리) 국내여행 우당탕탕 2박 3일 부산 여행 1탄 feat. 광안리 롱이와 부산을 다녀와서 쓰는 우당탕탕 2박 3일 부산 여행기 1탄 시작합니다! ★☆두둥탁★☆ 저희는 항공권 가격이 저렴해서 비행기를 타고 부산에 가기로 했어요! 김포공항에서 김해국제공항으로 가는 진에어 항공편을 타고 갔어요, 비행시간은 40분 내외로 금방 도착했답니다. 이륙할 때 눈을 감았는데 눈 떴을 땐 착륙하고 있는 건 비밀...ㅎ 김해국제공항에 도착한 후, 숙소는 광안리에 있기 때문에 공항에 있는 공항역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어요. 전철 앞이 뚫려서 보이는 게 신기방기 030 그리고 괘법르네시떼역을 보고 롱이와 역 이름이 신기하다고.. 공항역에서 2호선으로 갈아타고 광안역까지 1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비행기 탄 시간보다 더 오래 걸렸.. 더보기
[성신여대입구역] "뉴욕버거"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맛집 추천 성신여대입구역 "뉴욕버거" 가성비 좋은 수제버거 맛집 추천 Tel : 02-922-7970 영업시간 : 9시 ~ 23시 (현재 단축 운영 중) 위치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0가길 2 1층 뉴욕버거 (성신여대역 2번출구에서 35m) 뉴욕버거 성신여대점 입구에요. 현재 입간판에 있는 세트메뉴 이용 시 텀블러 무료증정 행사가 진행 중이더라고요..! 뉴욕버거 성신여대점 내부 보습이에요. 키오스크로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고, 주문을 하면 직원 분들께서 맛있게 만들어 주십니다 :D 뉴욕버거 성신여대점 메뉴판이에요, 배달과 포장 주문도 가능하고 단체주문도 하네요.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고 입맛대로 토핑도 추가하고 사이드 메뉴도 많아요~ 그리고 커피와 에이드도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뉴욕버거 2개와 프라이팩 .. 더보기
[경기 화성] "식사준비 동탄솔빛나루점" 간편하고 맛있는 밀키트 전문 맛집 경기 화성 "식사준비 동탄솔빛나루점" 간편하고 맛있는 밀키트 전문 맛집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76 서건프라자 107호 전화번호 031-613-1482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오늘은 롱이와 경기 화성시에 있는 밀키트 "전문점 식사준비 동탄솔빛나루점"에 갔어요~ 밀키트는 Meal(식사) + Kit(키트,세트) 라는 뜻의 식사키트라는 의미로 밀키트란 손질된 식재료와 믹스된 소스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 키트예요. 그래서 요리 초보도 손쉽게 뚝딱 조리해서 맛있는 식사를 먹을 수 있답니다 :) 서건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식사준비 동탄솔빛나루점! 초록색과 눈에 띄는 노란 조명으로 쉽게 찾을 수 있뚬!! 식사준비 동탄솔빛점의 내부는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분위기였어.. 더보기
[강남 신사역] "CAFE 312" 신사동 커피가 맛있는 가성비 카페 추천 [강남 신사역] "CAFE 312" 신사동 커피가 맛있는 가성비 카페 추천 CAFE 312 영업시간 주말 10:00 - 21:00 평일 08:00 - 22:00 오늘은 롱이와 카페를 찾아 걷다가 우연히 들어간 CAFE 312 리뷰를 시작합니다! 두둥탁!! CAFE 312라는 이름이 특이했는데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커피를 만들자는 일념 하에, 국민 1인당 평균 소비량을 뜻하는 312라는 숫자를 모토로 카페 312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오홍이~!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해 원가 부담을 줄이고,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손쉽게 맛볼 수 있는 커피! 가성비 굿굿구웃~ 내부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액자들로 꾸며져 있어서 귀여운 분.. 더보기
[청년다방 강남K스퀘어점] 메뉴판 불향차돌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 리뷰 청년다방 강남K스퀘어점 메뉴판 불향차돌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 리뷰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오늘은 롱이가 청년다방을 먹고 싶다고해서 청년다방 강남K스퀘어점을 가게 됐었어요~ 청년다방 강남K스퀘어점은 강남K스퀘어 3층에 위치해있어요! 참고;) 청년다방은 청년다방만의 분위기가 있는것 같아요ㅎㅎ 안에서 밖을 보는 뷰가 좋았어요! 청년다방 메뉴판!! 짜잔★ 저희는 불향 차돌 떡볶이와 버터 갈릭 감자튀김을 시켰어요! 청년다방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역시 언제 먹어도 JMT.. 특히 버터 갈릭 감자튀김에 흰색 가루가 거의 마약급으로 맛있어요>< 흰색 가루가 뭔지 모르겠지만 맛있어서 사장님께 더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따로 종지에 챙겨주셨어요. 대박뜨!! 집 가서 또 생각날 것 같아.. 더보기
[서울 근교 나들이] 드라이브 가볼만한 곳 마장호수 레드브릿지 데이트 서울 근교 나들이 드라이브 가볼만한 곳 마장호수 레드브릿지 데이트 롱이의 졸업식날 서울 근교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에 있는 레드브릿지를 알게 되었다. 레드브릿지 사진을 보니 분위기도 좋고 주변 풍경이 좋아 보여서 가기로 했다. 도착해서 보니 바로 앞에 마장호수가 있었다. 겨울 호수가 눈앞에 넓게 펼쳐져 상쾌한 느낌을 주었다. 레드브릿지를 이용하거나 마장호수를 방문했을 때 주차는 제2공영주차장을 시간과 상관없이 2천 원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었다. 마장호수가 보이는 곳에 레드브릿지가 멋있게 위치해있었다..! 두둥!! 파주 레드브릿지의 영업시간은 매일 10:00~19:00 이니까 참고하세요;) 레드브릿지에는 레드맘마미아라는 레스토랑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 더보기
[쉐이크쉑 강남점] 메뉴 추천 쉑버거+치즈프라이+바닐라쉐이크 리뷰 [쉐이크쉑 강남점] 메뉴 추천 쉑버거+치즈프라이+바닐라쉐이크 리뷰 현재 쉐이크쉑 강남점의 영업시간은 10:30 - 22:00 롱이와 수제버거를 먹고 싶어져서 어딜 갈까 하다가 마침 논현역 근처라 쉐이크쉑 강남점으로 걸어갔다. 매점에 사람이 많아서 코시국에 포장을 해서 먹기로 했다. 쉑버거 - 6,900원 치즈프라이 - 4,900원 쉐이크 - 5,900원 우리는 쉑버거 2개, 치즈프라이, 바닐라쉐이크를 시켰다. 가격은 위 와 같이 형성되어있다. 개인적으로 가격은 적정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참고로 롱이가 메뉴판에 있는 햄버거 메뉴가 있어서 시켰는데 햄버거는 빵하고 패티만 있다고 괜찮냐고 물어보셨다^^.. 그래서 바로 쉑버거로 변경! 한 10분정도 기다리니 포장이 나왔다. 빨대랑 케첩, 머.. 더보기